이비자보다 핫한 풀파티, 서울에서 만난다
이비자보다 핫한 풀파티, 서울에서 만난다
  • 데일리타임즈 백승이 기자
  • 승인 2019.07.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개최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매회 색다른 테마로 진행
인기 래퍼가 이끄는 색다른 테마의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인기 래퍼가 이끄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올해도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가 열린다. 풀파티의 메카로 불리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7월 6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8회 개최된다.

2013년 처음 개최된 이후 워커힐의 풀파티는 매회 다른 테마를 선정해 야외 수영장을 꾸미고, 각 파티의 테마에 어울리는 아티스트와 디제이가 선사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도 큰 볼거리다. 뜨거운 파티가 펼쳐지는 한편 풀사이드에서는 샴페인,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스낵으로 소시지가 판매된다.

매회 색다른 테마의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매회 색다른 테마의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 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8월 10일에는 세계적인 파티의 섬 이비자 테마의 ‘컴 클로저 투 이비자’ 라는 타이틀로 디제이 비 존스(B Jones)와 기타리스트 마누엘 무어(Manuel Moore)의 공연이 펼쳐지며 8월 17일에는 세계적인 디제이로 자리매김한 레이든이 이끄는 언노운 플레져(Unknown Pleasures)가 예정되어 있다. 8월 24일에는 화려한 클로징 파티로 2019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풀파티 입장권 가격은 8만원부터이며, 현장 구매는 물론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쿠팡과 네이버 쇼핑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매 또한 가능하다. 풀파티 1일 입장권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웰컴 드링크 1잔과 소시지 1개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