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도 엄마도 진정한 방학, 안심하고 호텔에 맡겨요
아이도 엄마도 진정한 방학, 안심하고 호텔에 맡겨요
  • 데일리타임즈 백승이 기자
  • 승인 2019.07.13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키즈 동반 고객 겨냥 ‘에이스 키즈 캠프’ 선보여
아이는 그림책 콘서트, 부모는 휴식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팀 에이스가 함께 하는 키즈 프로그램. / 사진=롯데호텔제주
레저 엔터테이너팀 에이스가 함께 하는 키즈 프로그램. / 사진=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 제주를 찾는 고객을 위하여 오는 8월 31일까지 에이스(ACE) 키즈 캠프 4종을 선보이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팀 에이스는 장시간 동안 아이를 돌보는 키즈 캠프에 대한 가족 단위 투숙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따라 프로그램 구성을 확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 캠프 4종은 스내그 골프 캠프, 제주 히어로 캠프, 별빛 달빛 캠프, 올데이 캠프로 구성되며 어린이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에 따라 최소 3시간부터 최대 11시간까지 진행되어 아이가 호텔이 준비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자녀 동반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스내그 골프 캠프’는 아이들의 수준에 맞춰 개발된 골프 클럽과 공을 사용해 호텔의 푸른 잔디밭에서 골프 동작들을 배우고 친구들과 미니 게임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올데이 캠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종일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과자집 만들기, 히어로 캠프, 피자와 썸머 워터볼 만들기, 별빛 달빛 캠프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알찬 점심과 저녁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키즈 캠프 참가자의 권장 연령은 만 4세부터 만 13세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 에이스 클럽을 통해 유선 예약하는 것이 좋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세금 포함)부터, 프로그램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다.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 /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 /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8월 8일부터 11일까지 아이는 그림책 콘서트에 참여하고, 부모는 참관하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림책 콘서트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세련되고 즐거운 예술 놀이 콘텐츠를 선보이는 클랩과 함께 진행, 도시가 갑갑해 산으로 향하는 호랑이 이야기와 브라질풍의 클래식 음악인 '스카라무슈'를 함께 만나보며 모두 함께 몸을 움직이고 음악 속으로 푹 빠져보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도서와 교구 키트가 제공되며, 가족을 위한 다과도 준비된다.

호텔 또는 리조트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3인 가족의 조식,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한 실내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호텔에서 제작한 피크닉 매트도 선물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