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쿨’한 처방이 필요하다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쿨’한 처방이 필요하다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7.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텔라 시카 수딩 젤. / 사진=BRTC
센텔라 시카 수딩 젤. / 사진=BRTC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는 긴급 처방이 필요하다. 피부의 열기를 진정시키고 즉각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딩 마스크, 수딩 젤 신제품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을 주는 ‘센텔라 시카 수딩 젤’을 출시한다.
센텔라 시카 수딩 젤은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식물 보습 성분으로 구성한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담아 피부 표면의 열을 감소시키고 피부 균형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젤 타입으로 잔여감, 답답함 없이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돕는다. 사용방법은 진정이 필요한 얼굴 또는 신체부위에 적당량을 취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센텔라 시카 수딩 젤을 포함해 센텔라 시카 덤, 센텔라 시카 토너, 센텔라 시카 선, 센텔라 시카 선 스틱,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 사진=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 사진=닥터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민감해진 피부를 시원하게 다스려주는 열자극 진정 마스크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를 선보인다.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는 식물성 수딩쿨러가 피부 열을 흡수해 외부로 방출 시켜주는 열 자극 진정 마스크다.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과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수분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냉장 보관 시 파우치 앞면에 피부 적정 온도를 알려주는 쿨 온도계 포인트로 사용 시점을 정확하게 알 수 있으며, 수분 인자를 가득 머금은 수분 젤 제형으로 내용물이 흘러내리지 않아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다.

데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 / 사진=마데카21
데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 / 사진=마데카21

마데카21이 토너 한 병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수분 극복 마스크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를 출시한다.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는 동국제약 병풀추출물을 89% 함유해 진정 토너로 인기 높은 ‘테카솔 토너’ 한 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 팩으로,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