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가을 신학기 맞이 ‘새마음이 일룸일룸 프로모션’ 진행
일룸, 가을 신학기 맞이 ‘새마음이 일룸일룸 프로모션’ 진행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7.23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 브랜드 일룸이 '새마음이 일룸일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일룸
가구 브랜드 일룸이 '새마음이 일룸일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가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방 가구 구매 시 학습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증정하는 ‘새마음이 일룸일룸 프로모션’을 9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마음이 일룸일룸 프로모션’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전 연령 학생 자녀를 위한 가구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해 신학기 시작 전 자녀의 연령이나 취향에 맞춰 학생방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기획되었다.
학생방 제품 중 책상 세트, 의자, 침대 프레임을 포함해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연광에 유사한 광원이 넓게 퍼져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OLED 책상조명(약 24만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이벤트 내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우수 후기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일룸의 학생방 시리즈는 아이의 성장 주기 및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등학생 자녀 성장 속도를 고려한 ‘링키플러스’, 감각적인 색상과 소재로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해 주는 ‘로이’, 입시를 앞둔 학생에게 보다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해 주는 ‘이타카네오’, 아이의 수면 습관에 따라 각도 조절이 가능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되는 ‘모션베드’ 등 소비자의 상황과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구매 금액별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합산 구매 금액이 150만원, 300만원, 500만원 이상인 경우 학생방 구성 시 유용한 수납 박스, 책상 조명, 전신거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학생방 제품 정보는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