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도시인, 호텔 수영장에서 먹고 즐겨라
바쁜 도시인, 호텔 수영장에서 먹고 즐겨라
  • 데일리타임즈 백승이 기자
  • 승인 2019.08.0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리멀리 떠나고 싶지만 시간이 허락치 않는 바쁜 직장인들, 하지만 집에 있기엔 여름 햇살은 너무 유혹적이다.

휴가가 없어도 당일 또는 1박으로 물놀이와 힐링을 선사하는 호텔 패키지를 놓치지 말 것.

달빛과 함께 도심 속에서 누리는 프라이빗한 휴양. / 사진=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달빛과 함께 도심 속에서 누리는 프라이빗한 휴양. / 사진=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머 나잇 인 카바나’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 또는 호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었던 카바나를 일반 고객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머 나잇 인 카바나 프로모션은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반얀트리 서울의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이 마련되어 있어 야간에도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 밖에도 침대형 소파와 테이블 등이 구비되어 독립된 공간에서 휴양을 누리기에 좋다.

또 카바나에는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이 준비된다. 물놀이를 즐기며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하는 카바나 이용객은 아웃도어 키친을 이용할 수 있다. 아웃도어 키친의 메뉴도 카바나에 별도로 마련되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서머 나잇 인 카바나 프로모션은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된다. 카바나는 4인 또는 8인 규모만 해당되며,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한정 시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670,000원부터 시작되고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해피아워 ‘한 여름밤의 꿈’ 프로모션. / 사진= 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도심 속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해피아워 ‘한 여름밤의 꿈’ 프로모션. / 사진= 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강남 중심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휴식처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특히 개방형 돔 형태의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여름철에는 야외 풀장의 느낌까지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풀 사이드 해피아워 프로모션 ‘한 여름밤의 꿈’을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공휴일 저녁에 진행한다.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세미 뷔페가 제공되며 포토부스 이벤트가 진행되어 도심 한 복판에서의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풀 사이드 해피아워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시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기타 객실 이용 시 4만원(1인)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