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인턴 채용 연계형 ‘채용드림팀’ 진행
롯데호텔, 인턴 채용 연계형 ‘채용드림팀’ 진행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8.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이 취업 도움 프로그램 '채용드림팀'을 진행한다. /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취업 도움 프로그램 '채용드림팀'을 진행한다. /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오는 8월 23일 롯데호텔월드에 위치한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취업 도움 프로그램 ‘채용드림팀’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운영을 시작한 채용드림팀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모의면접과 1:1 맞춤 상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실시한다.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이들은 국내외 체인 호텔의 인턴으로 채용되는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
채용드림팀의 모의면접은 롯데그룹의 실제 채용 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체계적인 면접위원 인증 과정을 수료한 면접관들이 역량 면접을 실시하고 전반적인 피드백뿐만 아니라 면접 노하우와 전략까지 알려준다.
이달 초 발표한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롯데호텔의 서비스 전문 강사진들이 특별히 준비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기본적인 직장인의 비즈니스 매너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연출법 등을 배워볼 수 있다.
채용드림팀 평가 우수자에게는 국내외 롯데호텔의 신입 인턴 채용에서 우대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상반기 채용드림팀에서 선발된 이들은 롯데호텔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으며, 해외 인턴의 경우 체류비 지원도 해준다.
지원 신청은 8월 11일까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최종 대상자 발표는 8월 16일 전후 채용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군 면제자(2019년 8월 전역예정자 포함), 2019년 9월 입사 가능자(인턴 채용 연계 시)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