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디자인과 첨단 기능…남자를 위한 가전은 따로 있다
모던 디자인과 첨단 기능…남자를 위한 가전은 따로 있다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8.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4세대. / 사진=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4세대. / 사진=뱅앤올룹슨

집 안에 자신만의 공간을 갖고 싶은 것은 모든 남자들의 로망일 터. 남성 취향에 맞춘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한 가전들이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다. 남자들의 엔터테인먼트 욕구와 편안한 여가를 만족시켜줄 가전들을 소개한다.
뱅앤올룹슨이 AI 음성 명령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를 출시했다. 베오플레이 A9는 인테리어 포인트로 손색 없는 유려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베오플레이 A9 4세대는 블랙, 화이트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인 브라스톤, 브론즈톤까지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의 럭셔리 라인에만 적용되는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 기능도 추가되었다. 이 기능은 스피커가 놓인 공간의 환경을 스스로 분석해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사운드를 전달해준다. 7개의 클래스D 앰프를 탑재, 최대 출력이 1500W에 이른다. 8인치 우퍼 1개, 2개의 3인치 미드레인지, 2개의 1 ½인치 풀레인지와 2개의 ¾트위터로 구성되어 선명하고 강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제품 후면 상단부 탑 센서에 손을 대고 좌우로 가볍게 쓰다듬으면 볼륨 조절이 되는 ‘매직 터치 볼륨 컨트롤’ 기능을 적용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PRO X. / 사진=로지텍 코리아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PRO X. / 사진=로지텍 코리아

로지텍 코리아가 로지텍 G PRO 시리즈의 최신 게이밍 헤드셋 ‘PRO X’와 ‘PRO’를 동시 출시한다.
로지텍 ‘PRO X’와 ‘PRO’ 게이밍 헤드셋은 G PRO 시리즈의 최상위 버전으로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설계, 개발됐다. 장시간 훈련과 실전을 견딜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과 강한 내구성, 뛰어난 오디오 품질, 정확한 의사소통을 위한 마이크와 스트리밍 기능 등 프로게이머들이 요청한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은 작년 8월 로지텍이 인수한 마이크 전문 기업 블루 마이크로폰의 ‘블루 보이스’ 소프트웨어가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최초로 탑재된 점이 특징이다.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G 허브'에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블루 보이스는 실시간 마이크 효과 필터 옵션을 제공해 더욱 생생하고 전문적인 음성 통신을 가능케 한다.
메시 소재의 대형 Pro-G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한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은 사운드 왜곡은 최소화한 반면,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만든다. 7.1 다중 서라운드 채널을 지원하는 DTS Headphon:X 2.0 기술이 적용돼 3D 음향 효과를 지원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로지텍 ‘PRO 게이밍 헤드셋’ 또한 프로게이머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PRO X’처럼 Pro-G 50mm 드라이버가 탑재됐다.

유라 뉴 알파고 바리스타S8. / 사진=유라
유라 뉴 알파고 바리스타S8. / 사진=유라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뉴 알파고 바리스타S8’을 선보였다.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은 압도적인 크롬 바디에 4.3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최초 탑재했다. 섬세한 잔물결 디자인의 물탱크는 제품 자체의 심미성을 높였고, 컵 받침대는 메탈 소재로 도금되어 광택을 살리면서 모던한 느낌을 준다. 
업그레이드된 기능도 눈길을 끈다. 개인 취향에 맞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커피 맛을 결정하는 커피의 농도와 물의 경도 등을 섬세하게 조절해 나만의 입맛에 맞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할 수 있다. 독자적인 ‘안개분사추출방식’ 기술은 에스프레소, 리스트레토, 아메리카노 등 균형 잡힌 블랙 커피가 추출되도록 돕는다. 부드러운 우유 거품 커피를 원터치로 구현하며, 차 종류에 따른 온수 추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