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못 가 아쉽다면 ‘늦캉스’가 있잖아요
바캉스 못 가 아쉽다면 ‘늦캉스’가 있잖아요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8.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괌 야외 수영장. / 사진=롯데호텔괌
롯데호텔괌 야외 수영장. / 사진=롯데호텔괌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가족여행으로 인기 높은 휴양지 괌에 위치한 롯데호텔괌은 8월 20일부터 27일까지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늦캉스족’을 위한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며, 최대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눈부신 아침 객실에서 커튼을 열면 아름다운 투몬 베이의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오션 프런트 디럭스 1박을 미화 170달러부터 예약할 수 있다. 오션 프런트 클럽 1박과 조식 2인,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의 클럽 라운지 혜택을 포함한 상품은 미화 245달러부터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이번 타임세일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 할 수 있다.
롯데호텔괌은 차로 공항에서부터 15분, 괌 시내에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어디로든 이동하기 매우 편리하다.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은 투몬 비치의 수평선과 연결된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로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끼며 수영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 / 사진=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 / 사진=반얀트리 서울

편하게 도심 속에서 늦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도 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반얀트리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가 안내된 게시물에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의 계정을 소환하면 된다. 친구를 소환할 때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함께 적는다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무료입장권 1매와 입장권 1매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한 1+1 입장권 1매를 프리미엄 선케어 브랜드 발드르의 선스틱 1개와 함께 증정한다. 이용권은 레이트 서머 시즌 동안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2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레이트 서머 시즌은 9월 2일부터 10월 13일까지며 주중에는 비 투숙객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권 구매 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어 가을로 접어드는 9월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