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폼 가득 카페라테, 집에서 즐겨볼까
밀크폼 가득 카페라테, 집에서 즐겨볼까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9.2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크 솔루션 시스템을 탑재한 필립스 라떼고. / 사진=필립스 코리아
밀크 솔루션 시스템을 탑재한 필립스 라떼고. / 사진=필립스 코리아

따뜻한 라테가 생각나는 계절이 왔다. 요즘에는 커피머신 기능의 향상으로 우유 거품 가득한 라테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최근 라테 제조에 최적화된 기능을 탑재한 커피머신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필립스코리아는 밀크 솔루션 시스템으로 라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를 출시했다. 라떼고는 기존 제품의 복잡한 우유 추출 시스템과 세척과 관리가 힘든 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밀크 솔루션 시스템은 제품 외부의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만으로 구성되어 사용자가 손쉽게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15초 만에 빠르고 간편한 세척까지 가능하다. 증기 압력으로 우유를 끌어올린 후 강력한 에어스팀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은 우유 거품을 만든다.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도록 도와준다.
라떼고는 제품 전면부의 원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테 마키아토 등 5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커피 농도, 양은 물론 우유 거품의 양도 정교하게 조절 가능하다. 커피 맛을 오래 유지하기 위한 기능도 갖췄다. 세라믹 재질의 그라인더는 메탈 그라인더 대비 61% 마모율이 적어, 원두를 곱고 균일하게 분쇄하는 성능을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다.

 

촘촘한 마이크로 밀크폼을 완성해주는 브레빌 ‘더 바리스타 터치 BES880’. / 사진=브레빌
촘촘한 마이크로 밀크폼을 완성해주는 브레빌 ‘더 바리스타 터치 BES880’. / 사진=브레빌

호주 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출시한 ‘더 바리스타 터치 BES880’도 카페라테 제조에 유용한 제품이다. 컬러 터치 스크린과 오토 앤 매뉴얼 우유 스티밍을 통해 부드럽고 촘촘한 밀크폼을 완성시킨다. 세밀한 설정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 레시피 8종을 나만의 커피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빠른 히팅 시간도 차별점이다. 써모젯 보일러가 물을 3초만에 커피에 적합한 온도로 끌어올려 기다리지 않고 바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스마트한 인터페이스가 만난 세련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