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괌, 아이가 즐겁게 배우는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연다
롯데호텔괌, 아이가 즐겁게 배우는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연다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10.0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괌이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을 오픈한다.
롯데호텔괌이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을 오픈한다.

가족여행지로 꾸준히 인기 있는 괌에 위치한 롯데호텔괌이 가족 고객을 위한 시설을 선보였다.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앤 디스커버리 센터(이하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를 오픈하고, 투숙객 대상으로 키즈 프로그램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괌 아일랜드동 로비층에 자리한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시설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괌은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오픈을 기념해 투숙 기간에 1회 무료로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인형극, 과학실험, 음악, 율동, 해변 액티비티 등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놀이와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돼 아이들이 즐거운 활동을 통해 영어에 재미를 붙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8개월 유아부터 10세 어린이까지 신청 가능하다. 18개월부터 3세까지는 부모 동반이 필수이며, 4세부터 10세까지는 아이 혼자 참여 가능해 부모들은 잠시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로그램당 15명 한정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프로모션 이외 일반 돌봄 서비스는 투숙객인 경우 시간당 20달러, 종일권은 50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한편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괌에 총 3개의 지점이 있는 데이 케어 센터로 데데도와 지고에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