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은 호텔에서 채워볼까
이번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은 호텔에서 채워볼까
  • 데일리타임즈W 박현호 기자
  • 승인 2019.12.1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 사진=롯데호텔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일 년에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를 보다 알차고 즐겁게 보내고 싶다면 호텔업계가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에 주목해 보자

크리스마스 테이블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케이크이다. 이 시즌에만 판매하는 호텔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로 분위기를 돋워보자. 롯데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판매한다. 호텔 시그니엘서울의 델리숍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부시 드 노엘을 비롯해 총 3종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12월 25일까지 판매한다. 모든 케이크는 총 8개의 미쉐린 스타를 가진 야닉 알레노 셰프의 컨설팅과 프랑스 출신의 막심 마니에즈 시그니엘서울 총괄 파티시가 참여한다.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부시 드 노엘은 오렌지 크런치와 초콜릿 솔트를 더한 초콜릿 스펀지케이크를 베이스로 사용한다. 속은 다크초콜릿 무스, 망고, 패션프루트, 파파야 등으로 채운 뒤 겉을 다크초콜릿으로 한 번 더 코팅해 열대과일과 초콜릿이 맛의 조화를 이룬다.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는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10종과 크리스마스 한정 쿠키 7종을 선보인다. 같은 기간 롯데호텔월드 델리카한스는 케이크 8종과 브레드 2종을 선보인다. 케이크 중 코코넛 베리 케이크는 코코넛 젤리, 블루베리, 샴페인 산딸기 젤리 등으로 만든 과일 시럽을 스펀지케이크 시트에 바른 뒤 발로나 화이트초콜릿 무스로 마무리한 케이크이다. 케이크가 부담스럽다면 롯데호텔서울의 케이크팝을 추천한다. 스펀지케이크로 속을 채운 후 눈사람,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모양 등으로 아이싱을 한 미니 케이크가 막대기에 꽂혀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 델리카한스에서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3종을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이 올라간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와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솔방울 케이크 중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롯데호텔울산 델리카한스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생크림 케이크, 티라미수 등 분위기에 맞는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톱 바‘더 그리핀’. /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톱 바 '더 그리핀'. /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연인끼리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좋은 페스티브 샴페인 세트를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샴페인 세트는 모엣 샹동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페셜 카나페 세트와 모엣 샹동 임피리얼 브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모엣 샹동은 150주년 기념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이 제공된다. 카나페 메뉴로는 나폴리 피자, 세라노 햄, 즉석에서 토치로 구워주는 마시멜로, 초콜릿을 곁들인 딸기가 준비된다.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 24만원이다.

산타클로스의 깜짝 방문 이벤트. /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산타클로스의 깜짝 방문 이벤트. /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은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12월 24일에 개최한다. 이와 함께 꼬마전구와 장난감 기차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 어린이 손님을 반길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객실 투숙객과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이브에 투숙하는 고객이 체크인 시 아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맡기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해주고 기념 촬영도 가능하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을 비롯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등 호텔 곳곳에서 산타클로스가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러키 드로 이벤트가 열린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연말에 아이 동반 투숙 고객에게 거버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이 영유아를 동반할 경우 선착순 60객실에 한해 거버 오가닉 파우치 2종과 거버 에코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