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자체가 독보적, 연말 선물 ‘레드’가 다했다
컬러 자체가 독보적, 연말 선물 ‘레드’가 다했다
  • 데일리타임즈W 백승이 기자
  • 승인 2019.12.11 0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주고받는 선물을 한창 준비할 시점. 친구, 연인을 위한 연말 선물이 고민인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레드’ 아이템이 쏟아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연말의 잇 컬러는 단연 ‘레드’니까.

뮤트뮤즈 홀리데이 에디션, Magazine Bag Toy. / 사진=뮤트뮤즈
뮤트뮤즈 홀리데이 에디션, 매거진백 토이 레드. / 사진=뮤트뮤즈

라이프 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가 리미티드 에디션 ‘매거진백 토이 레드’를 출시했다. 뮤트뮤즈의 ‘매거진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줄인 미니어처 백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강렬한 ‘카르멘 레드’ 컬러로 한정 수량,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 사진=캘빈클라인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 사진=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에서는 커플을 위한 레드 컬러 남녀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독특한 레이스 패턴의 푸시 업 브라는 V자 네크라인의 레이스 디테일로 가슴을 강조해주며, 웨이스트라인이 레이스로 이루어진 비키니는 섹시하면서도 착용감이 뛰어나다. 남성 언더웨어 역시 고급스러운 플로럴 프린트와 클래식한 로고 밴드가 돋보인다.

뮤지크 X 켈리박 콜라보레이션 ‘WWW’ 뉴 컬러 레드. / 사진=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뮤지크 X 켈리박 컬래버레이션 ‘WWW’ 뉴 컬러 레드. / 사진=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MUZIK)가 유니크한 캣아이 선글라스와 미니 가방 패키지로 큰 인기를 얻은 켈리박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선글라스 'WWW'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WWW’는 캔버스라는 한정된 도구에 갇히지 않고 다양한 배경과 공간 속에 드로잉 작업을 선보이는 유명 예술 작가 켈리박과 뮤지크의 협업으로 탄생한 선글라스로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레드와 레퍼드가 새로운 컬러의 주인공이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크롭 기장의 리버시블 재킷. / 사진=토리버치
이번 시즌 트렌드인 크롭 기장의 리버시블 재킷. / 사진=토리버치

토리 버치만의 느낌을 담은 다양한 패딩 컬렉션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크롭 기장의 리버시블 스타일로 등판의 로고 패치와 브랜드 네임이 프린트된 테이핑 지퍼 풀러 등 젊은 감각으로 무장했다. 하이네크라인으로 방한성을 높였으며 레드를 포함한 과감한 컬러와 프린트의 믹스 매치로 선택의 폭이 넓다.

연말 분위기 가득 담은 레드 트롤리. / 사진=몽블랑
연말 분위기 가득 담은 레드 트롤리. / 사진=몽블랑

몽블랑은 레드 컬러의 트롤리를 추천한다.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는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여 선명한 레드 컬러의 폴리카보네이트 쉘로 제작되었다. 핸들과 트롤리 코너 장식에도 레드 컬러를 적용했으며 블랙과 레드 컬러의 러기지 택도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