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입술 촉촉한 젤리처럼, 갖고 싶은 립 케어 아이템
내 입술 촉촉한 젤리처럼, 갖고 싶은 립 케어 아이템
  • 데일리타임즈W 백승이 기자
  • 승인 2020.01.1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가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드는 겨울철에는 피부 보습 관리는 물론 거칠어지는 입술 케어도 게을리할 수 없다.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 케어를 책임지는 신제품을 만나본다.

입술 영양과 생기를 선사하는 퓨어 컬러 엔비 립 케어 컬렉션. / 사진=에스티로더
입술 영양과 생기를 선사하는 퓨어 컬러 엔비 립 케어 컬렉션. / 사진=에스티로더

에스티 로더는 기존 립 케어 라인에 립 오일-세럼을 더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유지해 줄 퓨어 컬러 엔비 립 케어(Pure Color Envy Lip Care) 컬렉션을 소개했다.

퓨어 컬러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은 수분과 영양공급뿐 아니라, 입술 각질 케어까지 제공하며 완벽한 입술 컨디션을 완성해준다. 그중 퓨어 컬러 엔비 나이트 타임 레스큐 립 오일-세럼은 다마스크 로즈, 라벤더, 해바라기, 호호바 오일,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담아 밤 사이 동안 입술을 더욱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퓨어 컬러 엔비 스무딩 슈가 스크럽은 달콤한 바닐라와 상쾌한 민트 향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입술을 촉촉하게 하며 퓨어 컬러 엔비 립 볼류마이저는 풍부한 볼륨감과 핑크 빛 컬러로 생기를 부여한다.

민감한 입술을 편안하게, 어드밴스드 시카 터치 립밤. / 사진=닥터벨머
민감한 입술을 편안하게, 어드밴스드 시카 터치 립밤. / 사진=닥터벨머

LG생활건강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입술에 화사함을 더하고 오래도록 촉촉함을 제공하는 ‘어드밴스드 시카 터치 립밤’을 출시했다.

닥터벨머가 새롭게 선보인 ‘시카 터치 립밤’은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민감해진 입술을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12가지 무첨가 처방의 데일리용 저자극 컬러 립밤이다. 소프트 밤 텍스처로 입술의 미세한 주름에도 섬세하고 얇게 밀착해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을 자랑하고 자연스러운 틴트 발색 효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 레드와 코랄, 핑크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