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게 계약하고 문제 발생 시 돈을 손쉽게 돌려받는 노하우
안전하게 계약하고 문제 발생 시 돈을 손쉽게 돌려받는 노하우
  • 데일리타임즈 홍창수
  • 승인 2019.02.0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게 계약하고 문제 발생 시 돈을 손쉽게  돌려받는 노하우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를 시작으로 연예계 빚투 문제가 연일 이슈다. 지인을 믿고 무작정 빌려준 돈이 긴 세월동안 채권자와 채무자의 굴레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벌어진 상황들이다. 

또한 대출이 막히고 연이은 경기 침체를 원인으로 돈을 빌리거나 빌려줘야 하는 일이 다반사지만 지인의 부탁을 무작정 들어주기에는 불안감이 크고 추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지배적이다. 

채권관리 전문가 박승훈 행정사는 ‘어떠한 상황이든 돈거래는 굉장히 신중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어떠한 상황이든 돈거래는 굉장히 신중해야 한다.

 

채권관리 전문가 박승훈 행정사는 ‘어떠한 상황이든 돈거래는 굉장히 신중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어렵게 모은 내 피 땀 눈물과도 같은 내 재산이 순간의 실수로 한 번에 사라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박 행정사는 채권 발생시 ‘주의점을 꼭 확인하고 채권 확보 방법을 숙지해두어야 한다’고 언급했다. 

인간의 전 삶은 상호 계약을 맺으며 살아갈 수밖에 없고 이 계약을 통해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한다. 
국가와 나, 사회와 나, 제3자와 나와의 관계 속에서 무수히 많이 이뤄지는 채권의 전반적인 이야기부터 안전한 계약 방법, 문제 발생 시 돈을 손쉽게 돌려받는 노하우, 강제집행까지 합법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특강이 2월에 있으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관심 갖고 공부해두는 것도 좋겠다. 

자세한 사항은 부동산 재테크 전문 사이트 에누리하우스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