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시대 부동산 투자 방법은?
저금리 시대 부동산 투자 방법은?
  • 데일리타임즈 홍창수
  • 승인 2019.02.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저금리를 바탕으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다.

2018년 부동산가격이 급등으로 정부는 8.2대책을 비롯하여 여러 차례 안정화 대책을 발표하였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부동산 가격 상승이 지속되면서 이후에도 굵직한 부동산 규제 대책이 지속적으로 발표되었다.

최근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소폭 인상되었으나 아직도 저금리 상태로 사람들에 관삼은 여전히 부동산 투자로 쏠리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 핵심은 교통이다.

그렇다면 부동산 투자는 어떻게 해야 잘하는 것일까?
이에 대한 대답 중에서 가장 1순위로 꼽는 것은 바로 교통이다.

교통을 빼고서는 부동산 투자를 말할 수 없다.
도로가 개통되고 지하철 노선이 추가로 개통됨에 따라서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고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이다.

따라서 부동산을 매입할 때 가장 눈여겨봐야 할 것이 바로 입지다.

입지가 좋다는 것은 다시 말하면 교통망이 좋거나 앞으로 좋아질 여지가 있어서 미래가치가 좋은 곳을 말한다.

교통분석 전문가 IGO 빡시다는 ‘신문기사에서 철도가 뚫린다고 무작정 투자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즉 호재인지 아닌지를 본인이 판단하고 구별해서 투자해야 한다고 이야기 한다.

스스로 호재를 판단하기 어렵다면 교통망 분석 전문가 IGO 빡시다의 강의를 추천한다. 
본인 혼자 감으로 투자하는 것보다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부동산 투자에 임하는 것이 좀 더 성과가 좋은 것은 당연할 것이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스페이스캔버스에서 IGO 빡시다의 교통망 분석 강의를 찾아볼 수 있다. 

부동산에 가치는 살아있는 생물과 같아서 계속 변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교통망 분석은 기본이고 정부 정책과 경제 상황 그리고 자금 여력을 감안해 현명한 투자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