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이벤트, 특급호텔에서 즐긴다
부활절 이벤트, 특급호텔에서 즐긴다
  • 데일리타임즈 백승이 기자
  • 승인 2019.04.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활절을 앞두고 고객을 유도하는 특급호텔들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공개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 부활절 프로모션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델리는 부활절 프로모션으로 부활절 전통 빵과 디저트를 포함해 10종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부활절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핫 크로스 번(hot cross bun)은 미국, 호주, 영국, 뉴질랜드 등에서 부활절을 기념하며 먹는 빵이다. 둥근 모양의 빵에 십자가가 새겨져 있어 예수의 부활을 기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맛은 담백하고 고소하며 건포도가 씹혀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콜롬바 파스쿠알레(Colomba Pasquale)는 이탈리아에서 먹는 비둘기 모양의 빵으로, 이 빵을 먹으며 부활절과 평화의 의미를 되새기는 전통이 있다. 겉에 아몬드와 설탕이 가득 뿌려져있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델리는 이번 부활절 프로모션에서 부활절 테마의 디저트 8종을 출시하여 아이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사한 꽃다발 모양의 시폰 케이크, 부활절을 상징하는 계란 모양의 초콜릿이 가득 올라간 초콜릿 머드 케이크, 또 다른 부활절의 상징인 토끼 모양의 초콜릿과 토끼가 올라간 당근 머핀 등 화사한 색감의 다양한 디저트가 선보여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활절 프로모션은 4월 14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 델리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봄꽃&부활절 특선 뷔페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395에서는 부활절 이벤트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스터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21일(일)에 운영한다.

 

이벤트를 위해 카페 395입구와 야외 테라스는 이스터 에그 페인팅, 이스터 에그 헌팅 챌린지, 이스터 포토존 등 부활절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도심 속 비밀정원의 전경이 일품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395에서는 부활절 특선 바비큐 요리가 제공되며 그린 아스파라거스와 훈제 연어, 부활절 토끼 초콜릿, 부활절 계란 초콜릿, 부활절 케이크, 당근 건포도 빵, 초콜릿 무스, 츠레키(그리스에서 부활절에 즐기는 빵으로서 체리 에센스로 맛을 낸다고 함) 등 다양한 부활절 특별 음식이 기존 뷔페 음식에 더해져 ‘부활절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