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몽'의 뜻은? 이요원X유지태 첫화부터 '걱정', 몇부작? 제작비만 무려 200억
드라마 '이몽'의 뜻은? 이요원X유지태 첫화부터 '걱정', 몇부작? 제작비만 무려 200억
  •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 승인 2019.05.04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이몽'의 이요원(사진=ⓒMBC 홈페이지)
드라마 '이몽'의 이요원(사진=ⓒMBC 홈페이지)

MBC 토요일 드라마 '이몽'이 첫방송됐다. 드라마 '이몽'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200억대의 제작비가 투여된 첩보 멜로 드라마다.

드라마 '이몽'은 이요원과 유지태가 오랜만에 복귀하는 드라마로 방영 이전부터 화제가 됐다. 이요원은 드라마 '이몽' 등장인물 중 외과의사 이영진을, 유지태는 의열단 단장인 김원봉을 맡았다.  
드라마 '이몽'은 일제강점기 조선을 시대적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의 항일 투쟁을 그렸다.

드라마 '이몽'의 의미 있는 줄거리에도 드라마 '이몽'의 첫 화를 본 네티즌들은 걱정스러운 의견을 내비치고 있다. 드라마 '이몽'의 윤상호 감독은 전작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저조한 시청률을 보인 바 있다. 또한 드라마 '이몽'에 등장하는 이요원과 유지태에 대해서 다소 무미건조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도 있다.

드라마 '이몽'의 유지태(사진=ⓒMBC 홈페이지)
드라마 '이몽'의 유지태(사진=ⓒMBC 홈페이지)

한편 '이몽'의 뜻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다. 드라마 '이몽'의 윤상호 감독은 ""직역하면 다른 꿈이라는 뜻이지만, 저희는 이몽(異夢) 안에 숨겨져있는 일몽(一夢)에 대한 이야기다"라고 이몽의 뜻을 설명했다. 

이에 드라마 '이몽'에서는 대한민국의 독립이라는 하나의 꿈을 두고 여러 의견을 내는 독립투사들의 모습이 보여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MBC 드라마 '이몽'은 총 40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