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테라스, 바비큐 파티가 시작된다
호텔 테라스, 바비큐 파티가 시작된다
  • 데일리타임즈 백승이 기자
  • 승인 2019.05.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창한 햇살이 비치는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를 곁들인 바비큐가 제격인 계절이다. 무제한 맥주에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호텔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바비큐 프로모션을 일찌감치 내놓고 있다.

워커힐, 피자힐 골든나이트

피자힐 골든나이트에서 제공되는 뷔페 메뉴. / 사진 = 워커힐
피자힐 골든나이트에서 제공되는 뷔페 메뉴. / 사진 =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생맥주 무제한과 세미 뷔페가 함께 제공되는 피자힐 골든나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는 돼지갈비 소금구이를 비롯해 토마토연어 샐러드, 치킨 골드윙, 치즈 피자 등이 구성한다. 피자힐 테라스에는 전동 어닝을 설치하여 뜨거운 햇살이 비추는 여름 저녁이나 비가 내리는 가을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10월 11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6만원이다.

 

JW 메리어트 서울,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

더 마고 그릴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특별한 디너. / 사진 = JW 메리어트 서울
더 마고 그릴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특별한 디너. / 사진 =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에서 즐길 수 있는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은 라이브 보컬 재즈 공연에 비프 마스터 셰프들이 화려하게 펼치는 쿠킹 퍼포먼스와 최고급 그릴 바비큐, 세미 뷔페 요리, 칵테일 등으로 청각과 미각의 향연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이 특별 기획한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애피타이저가 테이블로 무제한 제공되며 회전식 오븐 ‘로티세리’에서 조리해 기름기는 빼고 육즙을 살린 육류 요리가 일품이다. 바비큐 디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텐더가 모보 바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를 사용해 제조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1잔씩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가격은 1인 14만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풀 사이드 바비큐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 /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 /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는 루프탑 풀과 오픈 키친 바, 가든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인원수 별 바비큐 플래터 및 생맥주 무제한 이용이 포함되며 클럽 샌드위치•부리토•나초•일본식 규동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메뉴와 스낵들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주말 낮은 1인 4만4000원, 평일 낮은 3만2000원, 저녁 6시 이후 이용금액은 평일과 주말별로 상이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무제한 바비큐&그릴 뷔페

글램핑 콘셉트로 즐기는 무제한 바비큐&그릴 뷔페. / 사진 = 노보텔앰배서더독산
글램핑 콘셉트로 즐기는 무제한 바비큐&그릴 뷔페. / 사진 = 노보텔앰배서더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바비큐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매년 진행되는 행사이다. 올해는 야외 테라스에서 글램핑 콘셉트로 무제한 바비큐&그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갈매기살 꼬치, 소고기 꼬치, 가문어 꼬치, 새우구이, 통오징어 구이 등의 메뉴가 새롭게 선보이며 이외에도 삼겹살 볶음밥, 푸팟 퐁커리, 우육 볶음 우동, 감바스, 한방 꼬리찜, 오지치즈, 블루밍 어니언, 해물파전 등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주중(월~금) 점심 기준으로 4만5000원이며 5900원을 추가하면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BBQ 프로모션

무제한으로 즐기는 바비큐 파티. / 사진 = 프레이저 플레이스
무제한으로 즐기는 바비큐 파티. / 사진 =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호텔 최상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바’에서 10월 31일까지 무제한 바비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파노라마 라운지&바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생맥주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유기농 채소를 비롯한 미니 샐러드 바도 이용 가능하다. 바비큐는 소고기 채끝살과 돼지고기 목살을 기본으로 치킨과 소시지, 새우 등의 해산물이 제공된다. 1인 4만9000원이며 1만6500원 추가 시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