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여름 스니커즈
기능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여름 스니커즈
  • 데일리타임즈 백승이 기자
  • 승인 2019.05.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워킹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편안한 신발에 대한 니즈가 점점 커지는 추세다. 본격적인 아웃도어 계절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된 서머 스니커즈는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해 눈길을 끈다.  

휠라, 이지라이프 슈즈 FILA RGB

이지라이프 슈즈 FILA RGB. / 사진 = 휠라
이지라이프 슈즈 FILA RGB. / 사진 = 휠라

어글리 슈즈를 비롯해 캔버스화, 코트화, 슬라이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로 슈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휠라가 이번에는 총 111가지 컬러라는 역대급 컬러 스펙트럼 제안을 통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슈즈를 선보인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가볍고 편안하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에서부터 가벼운 레저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슈즈를 일컫는다.

3원색(빨강, 초록, 파랑)을 배합해 색상을 구분하는 방법을 일컫는 용어인 ‘RGB(Red•Green•Blue)에서 가져온 ‘FILA RGB’는 제품명에서부터 제품의 컬러 스펙트럼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은 기능과 특성에 따라 'FILA RGB 플렉스(FLEX)', 'FILA RGB 플롯(FLOAT)', 'FILA RGB 플로우(FLOW)', 'FILA RGB 핏(FIT)'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코오롱스포츠, 서머 스니커즈 TONIKS

서머 스니커즈 토닉. / 사진 = 코오롱스포츠
서머 스니커즈 토닉. / 사진 = 코오롱스포츠

토닉은 솔부터 어퍼 소재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코오롱스포츠 서머 스니커즈로 어퍼는 홑겹 샌드위치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마치 슬리퍼를 신은 것처럼 시원하고, 소재 자체의 매트한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오래 걸어도 편안하도록 발의 아치 부분을 받쳐주는 구조적 안정성이나 미끄러짐 방지 기능의 아웃솔 등 여름을 위한 완벽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췄다.

 

락포트, 제이든 플레인 토 옥스포드

제이든 플레인 토 옥스포드. / 사진 = 락포트
제이든 플레인 토 옥스포드. / 사진 = 락포트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의 제이든 플레인 토 옥스포드는 편안하고 가벼운 니트 소재를 적용한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님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트레이닝 복과 매치해 에슬레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스트로벨 공법으로 발바닥 전체에 유연성을 제공해 발의 무리를 최소화시키며, 충격 흡수가 우수한 EVA(유연성이 뛰어난 충격흡수 기능)소재의 깔창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해준다. 여기에 트루테크(truTECH) 기능성 패드를 더하여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주어 장시간 보행에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