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알차다…소형 주방 가전 신제품 러시
작지만 알차다…소형 주방 가전 신제품 러시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5.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고 빠르게 식사 준비를 도와주는 소형 주방 가전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은 물론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는 데도 한몫 한다.

브라운이 출시한 ‘MQ9045 핸드블렌더’. / 사진=브라운
브라운이 출시한 ‘MQ9045 핸드블렌더’. / 사진=브라운

독일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출시한 'MQ9045 핸드블렌더'는 특허 받은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로 모든 재료를 손쉽게 갈아주며 입자 크기도 조절할 수 있다. 장착된 칼날이 위 아래로 움직이며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 남김 없이 분쇄해준다. 본체 버튼을 누르는 세기에 따라 속도 조절이 가능해 적은 힘으로 빠른 블렌딩이 가능하다. 클릭 동작 한 번으로 블렌더, 차퍼, 휘스크 등 액세서리를 손쉽게 조립하고 분리할 수 있는 ‘이지클릭 시스템’도 편리한 기능이다. 블랙 색상으로 선보여 모던한 주방을 연출하기에 좋다.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 / 사진=드롱기
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 / 사진=드롱기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호주와 영국, 각 나라를 대표하는 도시의 색을 입힌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 2종을 출시했다. 시드니의 화이트(KBOC2001.W)와 런던의 블루(KBOC2001.BL), 두 가지 색상으로 각 도시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 아이코나 캐피탈은 크롬 도금 처리된 고광택 소재의 제품 본체, 곡선을 잘 살린 디테일이 특징이다. 물이 끓기 시작할 때, 온도 센서를 통한 전원 제어, 본체가 받침대에서 분리될 때의 세가지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3중 안전 시스템 갖췄다. 무선 받침대의 분리가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고, 분리형 거름망이 이물질을 걸러주어 위생적이다.

1~2인 가족에게 적합한 드롱기 ‘테이블 그릴 BG410’. / 사진=드롱기
1~2인 가족에게 적합한 드롱기 ‘테이블 그릴 BG410’. / 사진=드롱기

최근 드롱기가 선보인 ‘테이블 그릴 BG410’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으로 혼밥을 즐기는 싱글족이나 신혼부부에게 적당하다. 그릴의 핵심인 팬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재료가 눌러 붙지 않도록 ‘논스틱 코팅’으로 표면을 마감했다. 팬의 디자인을 V자형으로 설계하여 기름이 한 곳에 모이도록 해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사용 후 온도 조절 장치와 기름받이를 그릴 팬과 분리해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기도 하다.

유라가 출시한 가정용 커피 머신 ‘Z8’. / 사진=유라
유라가 출시한 가정용 커피 머신 ‘Z8’. / 사진=유라

스위스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가 출시한 가정용 커피 머신 ‘Z8’은 집 안을 홈 카페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뜨거운 물과 에스프레소를 동시 추출하는 ‘바이패스’ 기능으로 룽고, 리얼 아메리카노, 포트커피 등을 완성해준다. 포트커피는 최대 450ml의 블랙 커피를 원터치로 다량 추출할 수 있는 기능이다. 자동으로 우유와 우유 거품을 선택하는 ‘오토 밀크 리볼빙 시스템’으로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등 우유가 첨가된 커피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법이 장점인 컬러 스크린 화면을 터치하면 에스프레소부터 라테, 마키아토,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등 총 21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