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목해야 할 신혼여행지 ‘베트남 푸꾸옥’
지금 주목해야 할 신혼여행지 ‘베트남 푸꾸옥’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6.05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자연 속에서 누리는 온전한 휴식

낭만적이지만은 않은 현실적인 결혼 준비 과정을 마치고 나면 휴식이 간절해진다. 한적한 파라다이스에서 둘만의 여유를 누리는 허니문을 기대한다면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푸꾸옥으로 떠나라. 다낭, 나트랑 등 다른 유명 휴양지에 비해 아직 덜 알려져 조용한 휴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베트남에서도 자연이 잘 보전된 섬 중 하나로 깨끗한 해변, 화려한 일몰, 선선한 해안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인천-푸꾸옥 직항 노선이 매일 운항하며 비행시간은 약 5시간 30분이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 사진=인터컨티넨탈 그룹 호텔(IGH) 제공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

푸꾸옥에는 세계적인 시설을 자랑하는 특급 리조트가 즐비해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경험하게 해준다. 그 중 하나가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이다. 그림 같은 산호초와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체험한 후 돌아오면 프라이빗룸에서 진행되는 로맨틱한 커플 스파가 노곤한 몸을 풀어준다. 리조트 해변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바’에서는 수준 높은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바다를 더 가까이에서 마주할 수 있는 테라스 자리를 선택하면 허니문의 낭만이 배가 된다. 식사 후에는 리조트 19층에 위치한 칵테일 바 ‘INK360’에서 술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해 보자. 섬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바로 유명한 이곳에선 눈 아래 온통 바다가 아름답게 펼쳐진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빌라. /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빌라. / 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바이켐 비치에는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가 있다. 유명 디자이너 빌 벤슬리가 가상의 신비로운 아카데미 시상식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234개의 객실과 스위트, 빌라, 5개의 레스토랑과 바 등 리조트 곳곳에서 독특한 예술적 감성이 느껴진다. 투숙객은 3개의 야외 수영장, 전용 해변,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은 물론이고 서핑 요가, 자전거 투어, 베트남 전통 모자 그리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매주 일요일 저녁 리조트의 메인 거리인 ‘뤼 드 라마르크’에서 현지 지역 사회와 협업하는 나이트 마켓이 펼쳐진다. 전통적인 불쇼 댄스, 아크로바틱, 마술쇼, 라이브 음악 등 베트남 문화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문화 공연이 진행된다. 분짜와 반꾸온 같은 북부 음식에서부터 유명한 베트남 커피까지 다양한 음식도 맛볼 수 있다. 나이트 마켓이 운영되는 동안에는 리조트의 스파, 레스토랑, 바의 모든 서비스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6월 30일까지 빌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소 3박 이상 에메랄드 베이 프론트 룸을 예약하고 투숙할 경우 리조트의 최고 객실인 튀르쿠아즈 스위트 또는 원 베드룸 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예약하고 투숙할 경우에 한해 이용할 수 있고, 1박당 1250만동(한화 약 63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