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도 부모도 여유로운 ‘키캉스’ 떠나자
아이도 부모도 여유로운 ‘키캉스’ 떠나자
  • 데일리타임즈 김보령 기자
  • 승인 2019.06.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의 어린이 전용 키즈풀. / 사진=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의 어린이 전용 키즈풀. / 사진=롯데호텔제주

아이와 함께 하는 휴가는 이것 저것 챙기고 살필 것이 많아 마냥 여유로울 수만은 없다. 그런 이유로 편안하게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를 선택하는 가족들이 많아졌다. 올 여름 호텔업계는 단순 호캉스를 넘어 아이에 최적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키캉스(키즈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해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 유아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장시간 아이를 케어해주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운영해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경험하기에 적합하다. 이번 여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과 특권이 포함된 ‘키즈 프리패스 세트’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보호자(성인 2인)가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아이 무료 식사가 가능한 ‘키즈 프리패스권’ 3매이다. 이와 함께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조르단 칫솔 1개, 레드씰 키즈 치약 1개, 키즈 프리패스용 목걸이 카드 지갑 1개, LCD 미니 칠판 1개(선착순 제공)를 받을 수 있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세부터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의 혜택을 받고 싶다면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9월 1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 패키지는 키즈 프리패스 1세트와 함께 가족형 객실인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1박, 성인 조식 2인, 수제 프라이드치킨과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1회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인 ‘로망 프라페’ 1회와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를 추가 특전으로 선물한다. 가격은 1박 기준 40만원부터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포인포 키즈룸. / 사진=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포인포 키즈 룸. / 사진=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호텔 평창은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콘셉트로 각‘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와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룸 이용,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인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키즈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패키지는 마이 카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 이용 1회,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1회,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워시 트래블팩’ 1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 1개, 웰컴 키즈 스낵 1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20만9000원부터, 주말(금~토) 26만1000원부터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 사진=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의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 사진=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의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수페리어 또는 켄싱턴 또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이용 1회,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1회, 슬라임코리아의 아발랑쉬 1개, 베이비치노 1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5만4000원부터, 주말(금~토) 16만8000원부터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수영장. /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스윔 키즈 패키지를 선보였다. /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MEA(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스윔 키즈 패키지’를 7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타입의 객실 1박을 비롯해 탁 트인 뷰를 조망하는 파크 카페 성인 조식 2인 제공(36개월 미만 자녀 1인 조식 무료), 키즈 텐트 1개,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스윔 앤 플레이 선크림과 MEA 시그니처 비치타월 1세트를 증정한다. 가격은 23만6000원부터이며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한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모든 객실 내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춰 직접 요리가 가능하며, 수영장 이용 후 젖은 수영복을 건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