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브레이브 측 "사무엘 측 전속계약부존재 통보…法 대응"
[공식입장] 브레이브 측 "사무엘 측 전속계약부존재 통보…法 대응"
  • 뉴스1 윤효정 기자
  • 승인 2019.06.11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사무엘/뉴스1 © News1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이 사무엘(김사무엘)이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를 해왔다면서 "적법한 절차 안에서 법적 대응을 할 예정"라고 밝혔다.

10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통해 "사무엘군이 미성년자인 관계로 사무엘 모친과 회사와의 상충된 의견 대립이 있었으며 이에 대해 사무엘 모친 측에서 일방적으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를 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사무엘과 2014년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맺은 후로 현재까지 꾸준한 지원과 함께 모든 방면으로 성실히 매니지먼트사로서 임무 수행을 하는 한편, 매니지먼트 업무와 아티스트 성장을 위하여 아낌없는 투자와 모든 측면에서 충실히 업무를 수행해오고 있었다"며 "현재 당사는 사무엘과 적법한 계약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어떠한 부당한 대우를 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사무엘 군 측과 적법한 절차 안에서 법적 대응을 해 나아갈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들과 대중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이와 관련된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사무엘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나의 가넷(팬클럽 명)분들이 저를 너무 많이 걱정 하시는것 같아 이렇게 글을 쓴다"라며 "그동안 저의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소중한 팬분들에게 저는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알렸다.

이어 "그동안 저만을 믿고 지지해주셨던 가넷분들에게 많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만남을 진행할 것이며,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덧붙이며 독자적인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사무엘은 지난 2015년 원펀치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2017년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출중한 실력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이후 솔로 앨범을 내고 활동해왔다.

다음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사무엘 군의 독자행보 건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사무엘 군이 미성년자인 관계로 사무엘 모친과 회사와의 상충된 의견 대립이 있었으며 이에 대하여 사무엘 모친 측에서 일방적으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를 해왔습니다.

당사는 사무엘과 2014년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맺은 후로 현재까지 꾸준한 지원과 함께 모든 방면으로 성실히 매니지먼트사로써 임무 수행을 하는 한편 매니지먼트 업무와 아티스트 성장을 위하여 아낌없는 투자와 모든 측면에서 충실히 업무를 수행해오고 있었습니다.

현재 당사는 사무엘과 적법한 계약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어떠한 부당한 대우를 하지 않았습니다. 당사는 사무엘 군 측과 적법한 절차 안에서 법적 대응을 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과 대중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이와 관련된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